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12월 27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3년12월20일 1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사전예약 일정을 공개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PC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하는 게임으로 핵심 BGM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3MCC(3개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 하는 멀티 캐릭터 컨트롤 시스템)·가문·스탠스·NPC영입 등 원작의 오리지널 감성을 충실히 구현하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는 편의성 및 콘텐츠들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사전예약은 2023년 12월 27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12월 20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티저 페이지는 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사전예약이 시작되면 다양한 이벤트 및 게임 관련 추가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께서 기대감을 갖고 기다려주신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M는 한빛소프트의 핵심 개발 인력이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하는 게임이다. PC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할 수 있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