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콘텐츠 '혹한의 계곡'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12월27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혹한의 계곡’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혹한의 계곡’은 16인이 참여할 수 있는 영웅 및 전설 난이도의 레이드 콘텐츠로 ‘혹한의 힘’을 이용해 광범위한 공격을 펼치는 보스 ‘혹한마왕’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혹한마왕’을 물리치면 방어무시공격력, 대인관통률, 피해상쇄 등의 능력치를 증가시켜 주는 ‘빛나는 혹한마왕 전설보패’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버추얼 아이돌 그룹 'MAVE:(메이브)'의 EP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을 테마로 하는 이모션(이모티콘)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전투 컨디션 소모 등의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모션을 얻을 수 있다.

 

또 상점에서 무료 재화인 은화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는 ‘새해맞이 선물상자 10+1’를 업데이트 했다. ‘새해맞이 선물상자 10+1’은 '가호석', ‘빛나는 전설 무기함’, ‘빛나는 전설 장신구 선택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토너먼트 방식의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를 내년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우승팀에게는 현금 800만원을 비롯해 아이템 ‘흑신석’ 20,000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천고마비’, ‘오색찬란’ 서버 내에서 선발된 상위 4명의 이용자들은 내년 2월 1일까지 개최되는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흑신석’, ‘레볼루션 챌린지 챔피언의 영약’ 등이 지급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5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시즌 던전, 전설 던전 등을 클리어하면 ‘영웅 입장권 조각’, ‘전설 입장권 조각’ 등을 최대 700개 획득할 수 있는 ‘혹한의 계곡 정복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수련의 땅 이용, 세력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파편’ 최대 60개를 선물하는 ‘파편 원정대’ 이벤트와 비무 참여, 수호령 승급 시도 등을 완료하면 최대 20개의 ‘무공의 기운’을 지급하는 ‘레볼루션 챌린지 전초전’을 실시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