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컬래버 깜짝 상점 오픈

등록일 2024년02월16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CD 프로젝트 레드의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더 위쳐 3)' 컬래버레이션 기념 깜짝 상점을 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깜짝 상점은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운영 기간 동안 매일 신비의 소환서 1장이 무료로 지급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크리스탈을 이용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태생 4~5성 전 속성 컬래버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위쳐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의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마법 상자'도 만나볼 수 있다.

 

시험의 탑과 아레나 이벤트도 3월 15일까지 전개된다. 시험의 탑에서 노멀, 하드, 헬 난이도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100층을 제외한 매 10개 층마다 컬래버 캐릭터가 보스로 등장하며, 노말 난이도 50층 보스 공략에 성공 시 위쳐 소환서를 이벤트 기간 한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레나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컬래버 캐릭터가 전투 라이벌로 등장하는 '소환사 X'에서 승리해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10장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점령전에서 거점 메모 기능이 추가되고 타르타로스의 미궁 탐험 표기가 개편되는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1,600여 종 몬스터 수집·육성의 재미를 바탕으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인기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전설적인 오픈 월드 RPG '더 위쳐 3'와 협업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세계 전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념 깜짝 상점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