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킹넷, 다크 판타지 MMORPG '리벤저: 다크니스' 예약 시작

2024년03월13일 09시4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킹넷(Kingnet)이 모바일 다크 판타지 MMORPG '리벤저: 다크니스(Re:Venger Darkness)'의 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벤저: 다크니스'는 마계가 강력한 외부 세력에 맞서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내용의 세계관을 가진 다크 판타지 MMORPG다. 직업은 크게 5종으로 나뉘지만, 각 직업에는 더욱 상세한 부류가 있고 개성적인 스킬을 갖췄다. 또 다양한 육성 경로와 던전을 통해 캐릭터 레벨과 스킬, 속성을 증가시키는 풍부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PVP, 보스도전, 특색 임무 등 MMORPG의 기본적인 콘텐츠 외에도 통합 서버로 진행되는 진귀한 신선도, 신선 영역 쟁탈, 무인도 쟁탈, 강호의 명함 등 '리벤저: 다크니스'만의 독창적인 콘텐츠가 존재한다. 특히 아군은 경지의 가호를 받고, 적군은 디버프 영향을 받는 '건곤 영역'이라는 콘텐츠를 '리벤저: 다크니스’만의 독창적 특징으로 내세웠다.

 

킹넷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대량의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예약자 수 도달 시, 뽑기 아이템 육성 시스템 재료, 게임 화폐 등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0만원의 구글 기프트 카드, 갤럭시 Z 폴더5, 순금 999(5돈), 닌텐도 스위치 등의 푸짐한 추첨 예약 경품이 눈길을 끈다.

 

마계에 다크 판타지를 더한 킹넷의 신작 게임 '리벤저: 다크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