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추억의 분식 레시피 '노마네 김밥' 공개

등록일 2024년03월19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게임 내 64번째 새로운 테마 레스토랑이자 여섯 번째 오픈월드 '아시안 푸드거리'의 네 번째 레스토랑인 '노마네 김밥'을 19일 공개했다.

 

'노마네 김밥'은 동네 정겨운 분식집이 연상되는 따뜻한 테마로, 부드러운 밥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색감의 김밥 레시피가 영롱하게 펼쳐진다. ▲부드러운 계란말이가 밥과 채소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계란말이 김밥' ▲달콤한 야채와 짭짤한 치즈의 만남 '치즈 김밥' ▲한국인이 사랑하는 소울푸드 불고기와 김밥의 조화 '불고기 김밥'에 5성급 호텔 뷔페 부럽지 않을 정도로 풍성하게 제공되는 '떡볶이', '순대'까지 분식의 맛과 멋을 담은 특별 스테이지를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다.

 

그램퍼스의 배은미 사업 PM은 “동네 분식의 따뜻한 분위기와 맛을 상기시키는 신규 테마 '노마네 김밥'이 문을 열었다. '노마네 김밥'은 단순한 김밥을 만드는 것을 넘어서 식재료와 색감이 풍부한 김밥 요리의 즐거움과 색다른 분식의 경험을 선사해 줄 것”이라며 “다양한 속재료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김밥을 만들어 김밥 천하를 펼쳐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국내 23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마이리틀셰프'는 오랜 시간 꾸준한 게임성 강화와 유저 소통에 주력하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중심의 서비스로 많은 캐주얼 게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앞으로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 UI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노마네 김밥'이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