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 영웅 '브람마쉘' 추가

등록일 2024년04월09일 17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그(KOG)가 9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 등급 영웅 '브람마쉘'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여신의 수호 기사 '브람마쉘'은 생명 속성 돌격형 영웅으로 물리 파티와 마법 파티 모두에서 활약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범용 시너지를 보유하여 생명 속성이 활용되는 PVE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람마쉘'은 월드 15 천계에서 조우한 '발할라 전사대'의 대장으로, 처음 만난 순간부터 '린'에게 우호적인 모습으로 다가왔다. 그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그가 '린'의 전생인 여신 '아그네시아'의 수호 기사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로 인해 '그랜드체이스'와의 갈등을 겪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브람마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배경은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브람마쉘'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브람마쉘 스텝업', '브람마쉘과 함께' 이벤트를 통해 성장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폭풍 성장 지원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5월 13일까지 접속하면, '굿즈 세트 추첨권', '브람마쉘' 전용 장비와 아바타 선택권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젬, 기력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추가 성장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람마쉘'의 진면모는 '린' 전직이 출시되는 4월 30일 이후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브람마쉘'은 '린' 또는 '린'의 전직 캐릭터와 함께 할 때 특수 효과가 발동되기 때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신규 영웅, 각종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