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플레이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빛과 밤의 사랑' 국내 서비스 확정

등록일 2024년04월10일 16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오플레이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빛과 밤의 사랑’의 한국 서비스를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초호화 성우진의 참여로 몰입감을 높인 홍보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빛과 밤의 사랑’은 앞서 출시된 국가에서 장르에서 여러 기록을 세운 바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이다.


첫 공개한 홍보 영상에서는 심규혁, 표영재, 민승우 등 탑라인 성우진의 참여를 통해 게임의 키포인트인 ‘언제나 늘 함께’ 생생히 전해지는 오디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성우팬들에게는 익숙한 심정희 PD가 디렉팅을 맡아, 성우진들의 연기에 한층 더 생명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빛과 밤의 사랑은 가상의 도시 ‘휘명시’를 배경으로, 매력적인 스토리라인과 리얼리틱한 교감 시스템을 통해 꿈꿔왔던 ‘연애 판타지’를 현실감있게 전달한다. 여기에 타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입체적인 캐릭터 설정, 게이머의 빛/밤 선택을 통해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 결말을 통해 진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캐릭터를 공략해나가는 재미를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빛과 밤의 사랑은 한국 서비스 확정 소식과 함께 공식 페이지 오픈 소식을 전하며, 지금 공식 페이지 사전예약 참여 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들을 전달하며 게이머와의 소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