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적월의 혼원궁'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4월26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던전 '적월의 혼원궁'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적월의 혼원궁'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최초의 '고대' 등급 던전으로 이용자는 붉은 달이 떠있는 밤을 배경으로 이계의 패왕 '칠흑왕'과 전투를 펼치게 된다. '칠흑왕'은 생명력이 특정한 단계까지 감소하게 되면 이용자를 방해하는 '칠흑의 사념체'를 소환하는 것이 특징으로, '칠흑왕'을 물리치면 '칠흑왕 고대 보패'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즉시 홍문 30레벨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서버 '금의환향'을 공개했다. '금의환향' 서버에서 5월 28일까지 출석만 해도 무공을 신속히 성장시킬 수 있는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와 전설급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금의환향 777행운 꾸러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금의환향' 서버에서는 무료 재화 '은화'를 활용해 '금의환향 하이퍼 성장 상자('빛나는 전설 무기' 등 +10 강화 장비 세트, '고대 수호령' 등 포함)'와 '금의환향 777행운 꾸러미('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전설 수호신령' 등 포함)'를 구매할 수 있다.

 

밸런스 개편도 함께 실시했다. 이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PvE 및 PvP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검사', '기공사', '린검사' 등 16개 직업 간 밸런스를 조정하고, 일부 직업을 대상으로 '진현무공패', '수리무공패' 활용성을 높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선 랭킹던전 참여, 비무 참여 등을 완료하면 전설 내공을 성장시킬 수 있는 '연단초'와 신규 던전 '적월의 혼원궁' 입장에 활용 가능한 '고대 입장권 조각'을 선물하는 '좌충우돌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일반 던전 클리어, 전설 던전 클리어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전설 입장권 조각', '시즌 부활의제단 입장권' 등을 제공하는 '도전, 던전 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