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 '츠빌링슈튀르메의 가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30일 14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요스타(YOSTAR)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 '츠빌링슈튀르메의 가을'을 업데이트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스토리와 이벤트 스테이지 및 한정 임무들이 추가되며, 신규 오퍼레이터 6종, 한정 헤드헌팅,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공개되는 이벤트 스토리는 아름다운 선율의 BGM과 함께 음악과 낭만의 국가 '라이타니엔'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펼쳐지며, 이전 스토리에 등장하던 인물들이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또 5월 21일까지 쌍둥이 탑 알현, 영원한 은총, 무자비한 권위 등 3단계로 이루어진 이벤트 스테이지가 순차적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츠빌링슈튀르메의 가을' 이벤트 기간 동안 흔적을 찾아, 시계탑 게시판, 가을 달 연주회 등 한정 임무를 달성할 경우 오퍼레이터 '레싱', 루트비히스 대학 강당 테마 가구, 헤드헌팅 허가증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비르투오사'와 '비비아나', '레싱'과 5성 오퍼레이터 '베이스라인', '디아만테', 4성 오퍼레이터 '케이퍼' 등 총 6종의 오퍼레이터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특히 '비르투오사'와 '비비아나'는 이전 스토리에서도 여러 차례 등장하여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오퍼레이터로 이번 출시에 대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 5월 14일까지 한정 헤드헌팅 염원이 개방되며, 신규 오퍼레이터 '비르투오사', '비비아나', '베이스라인' 및 복각 오퍼레이터 '텍사스 디 오메르토사', '스펙터 디 언체인드', '니어 더 래디언트 나이트' 등은 한정 헤드헌팅을 통해서 채용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정 헤드헌팅 염원을 매일 1회 진행할 수 있으며, 10연속 채용이 가능한 캔들글로우 소나타 헤드헌팅 허가증도 1장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누적 출석 10일 달성 시 메테오 전용 컬렉션, 인터렉션 가구 '상승'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산업협력상담회에서 계약을 체결하면 합성옥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5월 28일까지 이터레이션 프로비던트 시리즈와 에포크 시리즈,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 등을 포함해 총 100개 이상의 신규 및 재판매 오퍼레이터 컬렉션이 기간 한정으로 추가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