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스토어 삼국지 배경 모바일게임 '삼국청운전' 9일 정식 출시 예정

등록일 2024년05월08일 13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 게임 퍼블리셔 지엠스토어(GMSTORE)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게임 '삼국 청운전'은 오는 9일에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 예정이다.

 

'삼국 청운전'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장들을 수집하고 조합하여 전략적 진용을 구축할 수 있는 전략 카드 게임이다. 무장들 외에도 장비, 룬 등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통쾌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게임 내에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군단을 이루어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 플레이어들 간 명성을 쟁탈하는 '명성 쟁탈', 무장들 간의 경기를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무장 경기' 등의 다양한 플레이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GMSTORE는 신규 플레이어들을 위해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 게임 시작 시 제공되는 자원 특권을 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상세한 신규 플레이어 가이드를 통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활동 과제를 완료하면 VIP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GMSTORE는 게임 할인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게임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최대 90%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으며, '삼국 청운전'의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국 청운전'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