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수집형 RPG '원펀맨: 정의집행' 정식 출시

등록일 2024년06월19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팡스카이(대표 이병진, 조호현)는 모바일 수집형 RPG '원펀맨: 정의집행'을 구글과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의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원펀맨: 정의집행'은 인기 TV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사이타마나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음속의 소닉 등 원작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액션 스킬을 3D 그래픽의 게임으로 재현하여 짜릿하고 강력한 원작의 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원펀맨'은 취미로 히어로가 된 사이타마가 너무 강력해진 탓에 모든 적을 원 펀치로 날려버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워낙 유명해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으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원펀맨'의 캐릭터들이 각종 게임에 선보이기도 했다.


'원펀맨: 정의집행'은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의 공식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원작 애니메이션 각 캐릭터들의 유연한 배열 조합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PK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강렬한 S스킬이 필요한 보스전 외에도 홀로그램 조작, 무인 지역 탐색, 무술 대회와 같은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양성하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팡스카이 관계자는 "이미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큰 유명 IP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론칭시켜야 한다는 막중한 의무를 느끼고 있다. 세심한 준비로 훌륭한 원작 애니메이션 IP에 걸맞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원펀맨: 정의집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