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여름 맞은 '승리의 여신: 니케'에 넥슨 글로벌 히트작 '데이브 더 다이버'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4년06월27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승리의 여신: 니케'에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역대급 미니게임 콜라보레이션이 예고됐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넥슨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개발한 '데이브 더 다이버'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는 '데이브'와 '반쵸' 캐릭터가 신비한 힘에 끌려 니케의 세계로 방문하면서 스토리가 시작되며, 바닷속 물고기를 잡아 초밥집을 운영하는 미니게임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7월 4일부터 25일까지 캐릭터 마스트와 앵커 등 총 2종 캐릭터의 다이버 슈트 신규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신비한 블루홀을 탐험하고 얻은 식재료를 통해 요리를 만들어 운영하는 해양 어드벤처 게임으로, 독보적인 게임성을 인정받아 BAFTA게임 어워즈 2024에서 국내 최초 게임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

 

한편 26일 레벨 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특별 방송을 실시, '데이브 더 다이버' 콜라보레이션뿐만 아니라 7월 4일 여름 맞이 신규 캐릭터(니케)와 신규 코스튬, 스킨 등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게임과 미니게임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