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신작 모바일 야구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사전 예약 시작

등록일 2024년07월16일 12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야구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홈런 클래시2'는 2018년 선보인 해긴의 처녀작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발전시킨 게임이다. 전작에 비해 고퀄리티의 게임 그래픽과 강력해진 이펙트, 긴장감 넘치는 게임 조작감, 파워풀한 타격감 등을 자랑한다.

 

이용자들은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홈런 더비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자신만의 선수를 육성하고 장비와 스킬, 유물 등을 통해 성능을 강화해 나간다.

 

또 게임에는 오리지널 캐릭터 외에 각 국가를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 선수로 등장시켰다. 선발된 레전드 선수는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으로 '홈런 클래시2'에서 이들이 펼칠 타격 대결도 큰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긴은 2024년 여름 출시를 앞둔 '홈런 클래시2' 사전예약을 16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 전원에게 타자와 장비, 스킬 등을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자 전용 패키지와 월드스타 타자 조각, 그리고 게임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석 1000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의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 https://hc2legendsderby.haegin.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