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인터렉티브,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 4 리뉴얼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4년07월18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무브인터렉티브는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야마미치 후미아키)와 협업하여 개발한 수집형 모바일 턴제 RPG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 4’의 리뉴얼 업데이트가 오는 7월 25일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몬 소울체이서’는 디지몬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시즌 4의 리뉴얼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 4의 개발 및 운영은 시즌 3에 이어 무브인터렉티브가 개발 및 운영을 이어간다. 시즌 4 리뉴얼 업데이트는 지금까지와는 달리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보다 동화같은 디지몬과 디지털 월드를 만나볼 수 있다.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 4’는 기존의 턴제 전투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카드 선택이라는 요소를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유저는 전투 시 칩셋을 통한 카드 강화 및 카드를 통한 디지몬 행동 설정 등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또 전투 진행 시 고퀄리티로 구현된 다양한 배경과 디지몬들의 공격 모션, 화려한 궁극체 디지몬의 스킬 연출 등을 통해 이전보다 더욱 높아진 시각적 만족도와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 4’에서는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둥지’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둥지’는 유저와 디지몬의 특별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과거 다마고치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다. 디지몬의 상태를 살피고 돌보며 디지몬과 친밀도를 쌓고, 전투를 통해 성장한 디지몬을 진화시키며 나만의 디지몬 파티를 구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개발을 맡은 무브인터렉티브의 김동성 대표는 "디지몬 소울체이서의 시즌 4 개발에 있어 턴제 RPG라는 장르적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 것이 개발 과정 중에 아쉬움으로 다가왔지만, 그만큼 더 액션과 연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또 그는 회사의 대표임과 동시에 디지몬 팬분들 못지 않게 디지몬에 애정을 가진 사람으로서 정말 오랜기간 고심하며 준비했으며,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론칭 이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 4’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 4’는 지난 7월 5일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으며, 사전 예약에 참여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 3’을 이용하던 유저라면 추가적으로 보상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