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어비스메이트' 출시 나흘 만에 구글 인기순위 1위 등극

등록일 2024년09월03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플라이의 신작 모바일 태그 역할수행게임(RPG) ‘어비스메이트’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어비스메이트는 출시 4일 만인 지난 2일 오후 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 사전예약 100만 돌파라는 기대감을 바탕으로 출시되었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하고 펀크루(FUNCREW)가 개발한 어비스메이트는 기억을 잃은 레버넌트들이 강력한 힘을 얻어 본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어비스 탑 정상을 향해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비스메이트는 이용자가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하고 다양한 스킬 조합하는 전략적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낮과 밤, 두 가지 차원의 던전으로 다채로운 전투를 경험하고, 요일별로 개방되는 마카론의 창고에서 다양한 성장 재료를 수집해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킬 수 있다. 각 캐릭터의 강력한 고유 스킬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어비스메이트 이용자들의 높은 참여와 관심으로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다”이라며, “향후 게임의 안정적인 운영과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비스메이트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레버넌트 소환석 50개를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