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홀딩스, GD 빅뱅 완전체 신곡 추가 발매 예정...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中 텐센트뮤직과 계약 부각 '강세'

등록일 2024년11월11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신송홀딩스가 강세다.


신송홀딩스는 11일 오전 9시 25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4.03% 상승한 7490원에 거래되고 있다.


최근 컴백한 GD가 빅뱅 완전체 신곡을 하나 더 발매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계사를 통해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신송홀딩스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신송홀딩스의 자회사인 신송식품이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지분 1.5%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회사인 신송지티아이는 1.8%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8일 매체 보도에 따르면,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신곡을 한 곡 더 발매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2024 MAMA'에서 빅뱅 완전체로 이뤄질 예정이라 지드래곤은 물론이고 빅뱅의 무대를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드래곤은 오는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진행되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이하 2024 MAMA)에서 새 싱글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이번 지드래곤 무대에는 태양과 대성이 함께 하며 완전체 성사가 확정됐다.


한편, 지난 10월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중국 심천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갤럭시코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 지드래곤의 중화권과 동남아시아, 중동 지역 등의 월드투어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텐센트 뮤직은 한국과 일본, 베트남 등을 제외한 동남아시아 대부분 지역과 중동, 홍콩, 마카오, 대만,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지드래곤 콘서트의 독점 투어 파트너 역할을 맡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