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사령 공주’와 ‘묘지기’ 업데이트

등록일 2024년12월12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는 태생 5성 ‘사령 공주’와 태생 4성 ‘묘지기’다. 호러 판타지 콘셉트의 두 몬스터는 각각 공격 후 적의 공격 게이지 흡수 기회를 획득하는 ‘영혼의 손길’, 공격 후 1턴간 도발 기회를 획득하는 ‘삽 후리기’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한다.

 

사령 공주와 묘지기를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소환’이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몬스터의 활용법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모의 전투도 전투 훈련장에 추가됐다.

 



 

컴투스는 신규 몬스터 등장을 맞아 오는 1월 1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몬스터를 소환할 때마다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면, 신비의 소환서, 무지개몬 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묘지기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두 몬스터를 각성시키거나 6성으로 진화시키는 등 성장 미션을 클리어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최대 6장까지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의 소환서 10장 사용 시 1장을 보너스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