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즈퍼샌드, 펑키비즘의 펑키콩즈 캐릭터 재가공하여 '토마...
(주)니즈퍼샌드(회장 서재남)는 펑키비즘의 펑키콩즈 캐릭터를 2차 창작물로 재가공하여 T2E 탭투언 게임인 '토마콩즈 게임'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탭투언(Tap-to-earn) 게임은 플레이어가 탭과 같은 간단한 작...
인폴드코리아 신작 '러브앤딥스페이스', 팝페라 가수 사라...
인폴드코리아(Infold Korea)는 세계 최초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사라 브라이트만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주제가 ‘러브앤딥스페이스 ’는 팝페라 여왕... 2024-01-08
문체부-콘진원 '2023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한국 게임에 대한 해외 게임 이용자들의 인식과 이용 실태를 정리한 ‘2023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보고서를 발간했다. 올해 조사는 ▲아시아(중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 인도) ▲미... 2024-01-08
볼트레이 게임즈 신작 '삼켜라! 드래곤!' 사전예약자 100...
볼트레이 게임즈(BOLTRAY GAMES)는 플로우 엔터테인먼트(Flow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RPG ‘삼켜라! 드래곤!’이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와 함께 ‘삼켜라! 드래곤!’은 개그맨 ‘이선민’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게임 알... 2024-01-08
스틸시리즈, 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1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열흘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에서 진행되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틸시리즈와 펄어비스가 콜라보로 출시한 스틸시리즈 ‘검은사마우... 2024-01-08
반다이남코 코리아 신작 '철권8',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8일, 예약 판매 중인 ‘철권 8’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새로운 일러스트 공개했다고 밝혔다. ‘흑요석’의 ‘철권 8’ 일러스트 공개한국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철권 8’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가 ... 2024-01-08
웹젠, 2023년 청소년 대상 코딩 및 게임 과몰입 예방 교육...
웹젠(대표 김태영)은 8일, 자사의 2023년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참가자 수가 4,092명으로 역대 최대 인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최원기)과 코로나19가 사그라든 2022년부터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을 다시 강화하면서 사회공헌 활동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웹젠... 2024-01-08
개막 앞둔 LCK, 참가 구단 대상 소양 교육 실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7일(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소양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양 교육은 2024년 LCK 및 LCK 챌린저스 리그(CL)에 참가하는 팀들의 로스터에 등록된 선수 및 코칭 스태프를 대상으로 진행됐으... 2024-01-08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 ...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의 커머스CIC(공동대표 이효진, 양호철)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오늘부터 21일(일)까지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종 할인 혜택과 선물 메시지 예약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바쁜 ... 2024-01-08
위메이드커넥트, 2024년 출시 라인업 6종 공개... 글로벌 ...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2024년 출시작 라인업을 8일 발표했다. 캐주얼 1종, RPG 6종 등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기록될 올해 신작 출시는 자체 개발과 퍼블리싱, 외부 및 자체 IP 활용 등 다양한 배경의 작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신작들이 자사 IP 확장은 물... 2024-01-08
'MMR' 시스템 개선, '뱅가드' 도입....라이엇 게임즈 '리...
라이엇 게임즈가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2024 시즌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5일(미국 현지 기준) 발표했다.새해 맞이한 LoL, 시네마틱부터 인게임까지 다방면에서 변화 도입라이... 2024-01-08
엑스플라-갤러리쓰리 파트너십 체결...NFT 홀더 연결 확대...
XPLA(엑스플라)는 8일, 웹3 콘텐츠 솔루션 기업 ‘갤러리쓰리(Gall3ry, 대표 이효섭)’와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갤러리쓰리는 SNS와 블록체인을 넘나들며 NFT 홀더 간의 교류를 확장시키고, NFT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특히, 갤러리쓰리... 2024-01-08
핸디게임 신작 '흑월 : 오토 액션 RPG' 사전 예약 실시...
핸디커뮤니케이션즈(이하 핸디게임, 대표 : 백두현)는 8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흑월: 오토 액션 RPG>(이하 흑월)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흑월>은 중국에서만 누적 800만 다운로드와 함께 2,0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24년도의 한국 모바일게임 분야 기대... 2024-01-08
한화생명e스포츠, 팬페스트 현장에서 2024 신규 슬로건 '...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024 신규 시즌을 맞아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6일 진행한 '2024 HLE FAN FEST'(이하 팬페스트) 현장에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신규 마케팅 슬로건 'WHY NOT?!'과 신규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2024시즌 신규 슬로건 'WHY NOT?!'... 2024-01-06
EA '에이펙스 레전드',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와 기간 ...
EA와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Apex 레전드' X 'FINAL FANTASY™ VII REBIRTH' 기간 한정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 달 출시되는 PS5 용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발매를 앞두고, 게임 업계 내 유명한 두 게임인 Apex 레전드와 FINAL FANTASY VII REBIRTH 크로스 오버 이벤트... 2024-01-05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 같이8' 신규 콘텐츠 '야쿠몬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1월 26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8'과 관련해, 거리 곳곳에 있는 위험한 인간들, 통칭 '야쿠몬'에 대한 정보와 야쿠몬들을 지휘하며 싸우...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