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닌텐도 스위치 버전 2020년 출시 예고

등록일 2020년03월27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3월 26일 진행된 닌텐도 다이렉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Electronic Arts Inc.(이하 EA)와 닌텐도가 Burnout Paradise Remastered(이하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2020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자동차로 대혼란을 야기하고 난장판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이번 버전은 60 FPS을 포함해 닌텐도 스위치에 맞게 완전히 최적화되고 강화되었으며, 네비게이션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터치식 맵을 제공할 예정이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는 플레이어를 파라다이스 시티로 다시 초대해 친구와 함께 온라인을 플레이를 하거나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휴대모드를 통해 최고의 드라이빙 플레이그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또한 기본 게임 이외에도 빅 서프 아일랜드 업데이트가 적용된 확장팩을 포함해 8개의 추가 콘텐츠 게임 팩을 즐길 수 있다. 단 타임 세이버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써드파티의 SVP, 스티브 포인튼은 "우리는 플레이어에게 그들이 플레이하기를 원하는 기종에 대한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는 닌텐도 스위치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완전히 새로운 세대를 위한 혈기가 넘치는, 액션으로 가득찬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이며, 곧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의 최고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는 기본 게임과 새로운 장소, 도전과제, 그리고 차량 등을 만나볼 수 있는 Cops and Robbers 팩, 레전더리 카, 번아웃 바이크, 그리고 빅 서프 아일랜드가 포함해 그간 출시되었던 모든 DLC를 함께 제공한다.플레이어는 시내에서 차량을 주행하면서 차를 띄우고, 돌리고, 긁어나가며 온라인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경쟁하고 플레이어간 협력을 통해 온라인용 도전과제들을 해결나갈 수 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며,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 버전으로 이미 출시되어 이용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