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현실에서 4D로 '카트' 즐기기? 넥슨 '카트 러쉬플러스' 아이템전 4D 의자 콜라보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6월01일 2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지난 5월 29일, 자사 홍보실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넥넥'을 통해 최근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활용한 이색 콜라보를 선보였다. 이번 이색 콜라보는 각종 공구와 3D 프린터를 활용한 DIY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 'Mr. 아재'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넥넥 채널에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넥슨 홍보실 직원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업팀 관계자 등이 출연, 물풍선이나 물파리, 안개 공격 등을 받았을 때 게임과 동일하게 현실에서도 공격을 받는 '4D 의자'를 체험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더불어 의뢰를 맡은 유튜버 'Mr. 아재'의 채널에는 4D 의자를 직접 제작하는 과정이 올라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좌측부터 유튜버 'Mr. 아재', 넥슨 홍보실 조금래 PD
 

한편, 넥슨 홍보실에서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넥넥'은 지난 2017년 6월 처음 개설됐다. 넥슨은 이미 페이스북의 '넥슨코리아' 페이지를 통해 자사 게임을 소재로 한 유머러스한 콘텐츠로 유저들과의 소통을 이어 왔으며, '넥넥' 채널을 개설하여 소통 영역을 넓혀 '카트라이더', '피파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자사의 게임을 주 소재로 한 이색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한 편집 영상에서 벗어나 게임 미션을 클리어 해야 상대방을 볼 수 있는 블라인드 게임 소개팅 '랜선 소겜팅', 넥슨 홍보실 직원들이 직접 색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예능 콘텐츠 '환장의 듀오', 자사 게임과 타사 게임을 가리지 않고 종목을 정해 대결을 펼치는 '자강두천' 등 색다른 콘텐츠들이 앞으로도 꾸준히 업로드 될 예정이다.

 



 

넥슨 홍보실 조금래 PD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4D 의자 체험 콘텐츠를 시청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넥넥'은 앞으로도 게임의 본질인 재미에 집중하며 유저들에게 참신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