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0년08월06일 16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페이지에 '10vs10 PVP 전장', '탈것' 등 8월 12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사전 공지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10vs10 PVP 전장'은 매주 주말마다 열리며 5인이 파티를 맺어 참여 가능하다. 전장에서 상대팀의 성문 파괴 후 전장 지역의 탑을 점령하면 이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장에서 승리하면 다양한 전리품 획득이 가능하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한 '탈것'도 추가된다. Base 레벨 65 달성 시 탈것 퀘스트가 생성되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탈것 획득이 가능해진다. 탈것은 특정 아이템을 활용해 육성할 수 있으며 외형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다른 캐릭터와 같이 탑승 가능한 2인 탈것, 직업 탈것도 새롭게 등장한다. 이외에도 8월 중에 신규 시나리오, 신규 PVP 지역, 새로운 의상 및 머리장식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8월 12일부터 26일까지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탈것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탈것을 획득한 후 탈것 레벨을 1 이상 올리면 레벨업 달성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8월 12일 업데이트 전까지 전체 유저에게 매일 냥다래 100개를 지급한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7월 7일 론칭 직후 양대 마켓 게임 매출 최고 순위 4위를 기록한 이후 한 달 이상 꾸준히 양대 마켓 상위권을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