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시프트릭 힐링 클리커 모바일게임 '몰랑월드-환상모험' 첫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프트릭(대표 최경연)이 인기 캐릭터 '몰랑(Molang)' 캐릭터 IP 홀더인 '하얀오리(윤혜지 작가)'와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힐링게임 '몰랑월드-환상모험'의 BI와 게임 컨셉 아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몰랑'은 2010년 국내에서 윤혜지 작가가 처음 탄생시킨 캐릭터로, 이모티콘과 각종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애니메이션도 제작되어 전 세계 150개국에 수출된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대표 캐릭터다.  

 

'몰랑월드'는 힐링, 육성 시뮬레이션, 클리커 장르가 결합된 게임으로 기존 몰랑 캐릭터가 가진 긍정적인 에너지와 매력을 최대한 살려 '몰랑이의 꿈 속 판타지 세상'이라는 새로운 스토리와 상상력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몰랑이와의 상호 작용을 구현해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혜지 작가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몰랑이를 직접 육성하고, 몰랑월드를 직접 가꿀 수 있는 게임이 개발된다는 것만으로도 기대가 크다"며,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프트릭 대표 최경연은 "몰랑 IP를 활용한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윤혜지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몰랑이 캐릭터에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게임을 개발할 것이며, 몰랑월드를 통해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로 전했다.

 

한편, 몰랑월드는 금일 공식 카페와 SNS를 오픈하고, 향후 게임 컨텐츠와 시스템에 대한 개발 내용을 공개하고 사용자들과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