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게임즈 '킹덤 : 전쟁의 불씨',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0년09월25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우게임즈(대표 이광재)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킹덤: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의 '신규 클래스', '월드 던전', '신규 서버 아르마', '70레벨 점핑 이벤트' 등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오는 10월 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먼저 '킹덤’에 추가 될 신규 클래스 '랜서(창기사)'는 기본적으로 할버드와 스피어를 사용하는 근접 전투 클래스이지만 전용 변신에 따라 일반 공격 사거리가 길어지고 동료에게 버프 효과를 줄 수 있는 등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클래스이다.

 

'월드 던전 : 잊혀진 용의 유적지'는 전 서버의 유저들이 모일 수 있는 던전 형식의 컨텐츠로 입장시 로비(마을)에서 타 서버의 유저들과 만나 교류할 수 있으며 PVP 지역과 PVE 지역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일반 던전에 비해 더 높은 경험치와 상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제 던전으로 월드 던전 충전석을 사용하면 이용시간을 늘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킹덤'의 일곱 번째 서버 '아르마'가 새로 열려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 상승 버프가 제공되며 계정 당 1회 70레벨 미만 전 클래스에 70레벨부터 성장시킬 수 있는 70레벨 점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킹덤'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9월 25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킹덤'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영웅 무기와 희귀 방어구 상자, 영웅 변신과 팻 카드, 장신구와 반지 선택 상자, 인장상자 등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지난 5월 출시해 구글 매출 10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킹덤'은 파우게임즈의 자체 개발엔진(레이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한 심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채널 구분없는 월드 내에서 대규모 전투 및 공성전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었으며 어느 지역이든 로딩 없이 즉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파우게임즈 이광재 대표는 "'킹덤'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며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예약을 준비하며 많은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게임에 모두 담아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