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어텀' CLOUD9 우승

2020년11월02일 10시3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유비소프트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어텀(이하 코리안 오픈 어텀)’이 CLOUD9의 우승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CLOUD9는 1일 진행된 코리안 오픈 어텀 결승전에서 SGA eSPORT을 3:0으로 누르고 우승 트로피와 상금 1천만원을 차지했다.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한 SGA eSPORT는 상금 600만 원을 차지했으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GC BUSAN SPEAR와 TALON도 각각 상금 300만 원의 주인공이 됐다. 

 

CLOUD9은 팀 전술 운영과 개인 기량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리그 2연패를 달성했다. 특히 BLITZ, CASTLE 대원 운영 등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전략과 더욱 견고해진 팀워크로 경기내내 SGA eSPORT을 몰아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CLOUD9 ‘Nova’ 이시훈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해외 경기들을 보며 스크림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시도해보고 연습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메인 오더인 ‘Static’ 선수에게 대원 운영에 대한 전권을 위임해 팀워크도 높인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아직 보여줄 수 있는 숨겨놓은 전략들이 많이 있다. 더 열심히 연습해서 글로벌 리그에서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코리안 오픈 어텀의 뜨거웠던 열기를 곧바로 다음 리그로 이어간다. 8일 오후 2시에 레인보우식스 시즈 프로 등용문으로 잘 알려진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 준결승전과 결승전이 생중계되며, 11월 말에는 글로벌 리그 에이펙 식스 메이저의 유일한 한국 진출팀인 CLOUD9이 일본팀 GUTS Gaming을 상대로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로버게임즈 신작 ‘헤븐헬즈’ 구글 플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6 설맞이 기념 ...
디지털터치, 코에이 테크모 액션 RPG '인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그리드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2026 AI & 게임산업...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자율주행-로봇 덕에 시총 100조 임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