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4주년 기념 리뉴얼 진행

2021년01월19일 10시2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웹사이트 리뉴얼을 실시했다.

 

새롭게 개편된 채널 넷마블의 주요 섹션은 '넷마블 인사이드', '게임', '콘텐츠', '사회공헌', '뉴스룸', '넷마블TV' 등으로 구성되며 기업 정보, 조직문화, 채용과 신작 게임과 업데이트 소식을 비롯해 넷마블과 관련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영문제공 글로벌 뉴스채널을 추가해 넷마블 소식을 영문으로 제공할수 있게 됐다.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리뉴얼로 채널 넷마블의 다양한 콘텐츠를 영어권 국가에도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넷마블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4월 개설한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인플루언서사업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지난 2017년 BEST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지난 2019년에는 기업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튜디오 비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신규 서...
에이치투 2D 메트로바니아 액션 '테비' 실...
체리 최신 플래그십 무선 기계식 키보드 'P...
스포티파이, 밴드 '실리카겔'과 함께 선보...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1주년 온라인 쇼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