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으로 펼쳐지는 100인 매치 'World 100 Invitational' 개최

등록일 2021년04월14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글로벌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행사인 'World 100 Invitational'을 개최한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이다. 빠른 템포의 짜릿한 전투 액션과 전략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오는 4월 29일 전 세계 지역 동시 출시 예정이다.

 

오는 24일 진행되는 'World 100 Invitational'에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 및 연예인 100명이 참가해, 백년전쟁의 PvP 모드를 활용한 실시간 대전 매치를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들의 채널 구독자수만 총 3천만 명이 넘는 만큼, 출시 사전 행사로서는 이례적인 초대형 규모가 될 전망이다.

 

한국에서는 감스트크루, 풍월량 등 유명 인플루언서 외에도 홍진호, 문호준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과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맨 이진호 등 연예인도 참여 예정이다. 또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함께한다.

 

컴투스는 국내 최대 MCN인 다이아 티비와 협업해 한국과 미국에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경기 7시간 동안 라이브 중계 방송을 송출한다. 또한 참가자들이 각자 활동 중인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의 채널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해, 백년전쟁의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PvP 전투를 글로벌 게임팬들에게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시스템,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토대로, 반격과 역전이 펼쳐지는 화끈한 한 판 전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World 100 Invitational' 공식 웹사이트와 컴투스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백년전쟁에 대한 다양한 정보 확인과 사전 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