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사회공헌 프로그램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첫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19일 09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월), 사회공헌 프로그램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본격적으로 재개하고 올해 첫 캠페인을 진행했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VR 테마파크 게임 콘텐츠에 '이동성'을 접목한 체험형 버스로 운영되며,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등 실제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재미가 제공되는 카카오게임즈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9년 경기도 성남시(시장 은수미)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후 특수학교인 ‘성은학교’ 학생들에게 특별한 테마파크 경험을 선사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4월부터 경기도 성남시와 함께 4D VR 버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색다른 게임 문화 체험이 필요한 성남시 관내 학생들을 직접 찾아간다. 
 
이번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7일(토),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위치한 정자청소년수련관을 찾아 초등학생 18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과후 아카데미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 방역 규칙 준수 하에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에 탑승, ‘자이로드롭’, ‘대관람차’ 등 5종의 놀이기구를 실제로 타는 듯한 짜릿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 학생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버스 외부에 ‘점자 블록 게임’과 ‘라이언 포토존’ 등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많이 지쳐 있을 아이들에게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가 작은 즐거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사회 및 즐거운 게임 문화 체험을 널리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이 가진 재미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들자는 의미를 담아 ‘다가치 게임’이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제시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