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콜라보 명가 펄어비스, 속옷 제품 '검은사각' 선보여

2021년04월20일 10시1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남성 그루밍·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대표 추혜인)'와 협업을 통해 속옷 '검은사각'을 20일 정식 출시했다.

 

'검은사각'은 '껌은사막'과 '김은사막', '감은사막'에 이은 이색 제휴 마케팅이자 '스웨거'와 손잡고 선보이는 2차 콜라보 제품이다. 펄어비스와 스웨거가 함께 디자인한 남성용 속옷으로 정식 출시 하루 전인 4월 19일 11번가에 단독 출시하자마자 품절됐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펄어비스 스토어 및 스웨거 자사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각 상자' 5개와 '속옷 상자'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검은사각 행운 상자' 5개로 구성됐다.

 

'검은사각 상자' 구성 아이템은 ▲[이벤트] 프리미엄 의상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15일), ▲발크스의 조언(25~35), ▲크론석 등이다. '속옷 상자'를 통해 보유 중인 클래스의 속옷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각 행운 상자`는 ▲[태고] 장신구 상자, ▲[심연] 장신구 궤짝, ▲[신화] 장신구 상자 10개, ▲블랙펄 등으로 구성돼 이용자는 상자 오픈 시 아이템을 각각 1개씩 획득 가능하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스웨거는 그루밍 분야에 이어 언더웨어와 의류까지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전체 상품 누적 판매 300만개를 돌파했다. 언더웨어는 남성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완판되어 올해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창'의 날카로움에 '실드'가 부서졌다... ...
축구 레전드 축제 '2025 아이콘 매치' 개최...
닌텐도 다이렉트서 소개된 크래프톤 '딩컴'...
신나는 액션 슈팅 'FULL METAL SCHOOLGIRL'...
‘2025 이스포츠 대학리그’ 전국본선 개막...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