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태국 MMORPG 부문 매출 순위 1위 달성

등록일 2021년06월11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태국 구글 플레이 MMORPG 장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6월 2일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동남아시아 10개국에서 동시 출시를 진행했으며, 11일 동남아시아 최대 게임시장인 태국에서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4위를 달성했다.

 

특히, '에오스 레드'가 MMORPG 장르로는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고, 캐주얼 장르가 강세인 태국에서 매출 순위 4위를 달성함으로써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지속적인 선전과 함께 글로벌 IP로서의 입지도 더욱 확고히 다져갈 전망이다.

 

또한 회사 측은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폴, 말레이시아에서 지난 8일부터 구글 피처링에 선정되어 보다 많은 현지 유저들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한국, 대만/홍콩/마카오에 이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직접 서비스의 장점을 살린 유저 소통 중심의 운영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자 18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