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프시케'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11월29일 11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신규 캐릭터인 '프시케'를 업데이트 했다. 
 
프시케는 준수한 이동속도, 짧은 캐스팅과 넓은 스킬 범위를 가진 마법 공격 딜러형 캐릭터다. 능력치는 지능이 매우 높으며 무기는 스태프를, 방어구는 로브를 착용한다. 또한, 프시케는 특수한 마력으로 영혼술을 사용하는 전용 스탠스 '위드 데센트'와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하는 버프형 직업스킬인 '위드 리젬블'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캐릭터는 새로운 스토리 설정과 함께 등장해 향후 전개될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지는 점도 특징이다.
 
프시케는 아르모니아 대륙의 사제 가문 출신이지만 신성함과 동떨어진 마법을 연구해 가문이 교단에 의해 토벌당할 때 유일하게 목숨을 건진 아이라는 스토리 설정을 가지고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게임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