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 '올인삼국' iOS 무료 인기 게임 2위 기록

등록일 2022년01월07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올인삼국:영웅전(이하 올인삼국)'이 iOS 버전 출시 하루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 2위에 올랐다. 같은 날 '올인삼국'은 게임 부문 인기 카테고리 전략 장르에서도 출시 이후 줄곧 1,2위를 기록 중이다.


이와 같은 게임의 인기몰이는 최근 동종 장르 신작 출시가 뜸한 것과 더불어 지난해 9월 안드로이드 앱 마켓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호평을 얻으면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올인삼국'은 삼국지 배경의 실시간으로 난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는 삼국시대를 세밀하게 구현한 전장 지형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삼국 명장을 수집 및 육성해 성지를 점령하고 자신만의 세력을 만드는 재미가 있다.

 

특히 '올인삼국'은 난세 전투가 핵심으로, 턴제 방식이 아닌 실시간 조작으로 승패를 가르는 컨트롤의 묘미를 살려 전략 게임의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채플린게임 측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인삼국'이 iOS 마켓에서도 인기게임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다”면서 “앞으로도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회사 측은 이번 iOS 마켓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SS무장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한다.  

 

또한 출시 하루 만에 인기차트 상위권 진입을 기념하기 위해 12,000원 상당 가상충전권, 기초자원 보물상자 10개, 은화 400만 개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올인삼국'은 모바일 전 마켓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