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원이앤씨 '창공아레나' 애플 앱스토어 및 원게임루프 출시

등록일 2022년01월27일 13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원이앤씨가 27일, 신작 수집형 RPG '창공아레나'를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원게임루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창공아레나'는 지난 1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바 있으며 매출 순위 50~60위권에 안정적으로 안착하여 서비스 중이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원게임루프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설날에도 2배속으로' 이벤트와 함께 신규 캐릭터인 '아카샤'를 기간 한정 픽업 캐릭터로 출시한다.

 

'설날에도 2배속으로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신규 캐릭터 '아카샤' 소환권 7개와 0티어 캐릭터인 샤티어, 캐서린, 아수라, 브랜드, 산드라 중 원하는 캐릭터를 무조건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 기존의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받았던 보상에 추가하여 천명 소환권과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와 별의 시험 이벤트를 비롯하여 구매 시 다이아의 두배를 지급하는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에게는 2월 13일까지 사용 가능한 SSR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고급 소환권' 400개를 일괄 지급하고,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는 추가로 '고급 소환권' 100개와 5성영웅조각 50개를 지급 받게 된다.

 

'창공아레나'는 5개 종족과 4개의 직업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 50여명이 등장하며, 종족 별 고유 특성과 필살기를 조합해 간단하지만 다양한 덱 구성으로 전투를 이끌어 갈 수 있다. 또한, 같은 속성 간의 배치로 버프 효과나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적 전투로 PvP, PvE를 비롯하여 길드전 등 다양한 대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모험, 소환, 던전 등 주요 컨텐츠를 동시에 플레이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속도감 있게 즐길 수 있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세원이앤씨 관계자는 “오랫동안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PC에서도 쾌적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원게임루프에서도 '창공아레나'를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유저와 더욱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창공아레나' 애플 앱스토어 및 원게임루프 출시와 함께 친행되는 '설날에도 2배속으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