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mon '마가츠 바르하이트 18일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베타 테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2월10일 14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Mobimon Inc는 2022년 2월 11일(금)부터 '마가츠 바르하이트'의 사전예약 플랫폼으로 Google Play / App Store 추가 및 2월 18일(금) 14시부터 2월 23일(수) 13시 59분까지 Google Play Store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마가츠 바르하이트'는 일본 개발사 'Klab'가 개발한 모바일 RPG로, Mobimon Inc. 가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타이틀이다.

 

시나리오 '쇼다 미와', 캐릭터 디자인 'Third Echoes', 음악 '요코야마 마사루' 등 일본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연출을 담당한 본 작품은, 세계를 관통하는 열 개의 빛으로 멸망해가는 세계 '바르하이트'를 무대로 한 수려한 그래픽이 매력적인 모바일 RPG이다.


플레이어는 빛에 의해 각성한 자들의 조직 '기동병단'에 가입하여 인류 멸망의 위기에 맞서 싸운다. 기동병단은 '전사대', '기사대', '마법사대', '제사대', '거너대',  '사냥꾼대' 6종류가 있으며, 마음에 드는 기동병단을 선택할 수 있다.

 
인카운트 전투 방식으로 필드에서 적과 마주치면 매력적인 3D 전투 화면으로 전환된다.

 

기본 공격은 자동으로 발동되며, AP가 쌓이면 무기 공격(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