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금주의 게임일정]넥슨 PC 온라인 기대작 '커츠펠' 15일 출시, 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17일 출시

등록일 2022년02월14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랑이 넘치는 밸런타인데이로 한 주가 시작되는 2월 3주차에는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게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먼저 15일 넥슨의 배틀 액션게임 '커츠펠'이 출시되고, 이어 17일에는 SNK의 대전 액션 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The King of Fighters XV, 이하 KOF XV)'가 출시되며 같은 날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Assassin's Creed: The Ezio Collection)'이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또한, SIEK가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플랫폼으로 'Horizon Forbidden West'를 오는 18일 출시한다.

 

한편 일본 개발사 Klab가 개발하고 Mobimon이 국내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RPG '마가츠 바르하이트'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18일부터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주 신작 게임들을 게임포커스가 정리해 보았다.

 

 

#테스트 일정
18일 Mobimon '마가츠 바르하이트' 베타 테스트

 



Klab가 개발하고 Mobimon이 국내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모바일 대전 액션 RPG '마가츠 바르하이트'가 오는 18일부터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18일 오후 2시부터 23일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가츠 바르하이트는 세계를 관통하는 열 개의 빛으로 인해 멸망해가는 세계 '바르하이트'에서 플레이어는 빛에 의해 각성한 자들의 조직 '기동병단'에 가입하여 인류 멸망의 위기에 맞서 싸우게 된다.

 

기동병단은 '전사대', '기사대', '마법사대', '제사대', '거너대',  '사냥꾼대' 6종류가 있으며, 마음에 드는 기동병단을 선택할 수 있다.

 

수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일본 인기 성우가 대거 출연해 몰입감을 높이는 스토리와 실시간 온라인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게임 출시 일정
15일 넥슨 '커츠펠' 정식 출시(PC)

 



'엘소드', '그랜드 체이스' 등 다양한 액션 게임을 개발한 코그(KOG)가 개발하고 넥슨이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는 액션 게임 신작 '커츠펠'이 오는 1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커츠펠은 두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하는 듀얼 카르마 시스템을 통해 역할과 전략에 따라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 강력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3인칭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상대와 치열하게 전투하는 PvP 콘텐츠인 '쟁탈전', '다승전', '점령전' 등과 스토리를 진행하며 성장하는 PvE '몬스터 임무' 콘텐츠로 '커츠펠' 만의 고유한 액션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17일 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정식 발매(PC, PS4, PS5, Xbox ONE)

 



SNK의 대표 시리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최신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The King of Fighters XV, 이하 KOF XV)'가 오는 17일 PC,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및 Xbox Series X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1994년 첫 작품을 출시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3 대 3 팀 배틀 시스템과 화려한 연출, 독특한 스토리 등으로 27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KOF XV'는 전작으로부터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KOF XV'는 시리즈 내내 꾸준히 인기를 얻은 캐릭터부터 팬들의 요청에 의해 다시 부활한 캐릭터, 그리고 이번 타이틀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까지 총 39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오로치, 네스츠, 애쉬 사가를 잇는 새로운 스토리의 주인공 '슌에이'도 등장하며 전작에 이어 클라이맥스로 치닫는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KOF XV'는 시리즈 전통의 3 대 3 팀 배틀 시스템을 계승함과 동시에 새로운 시스템들을 탑재했다.

 

먼저 온라인 대전의 넷코드에는 롤백 방식을 채용하여 한 층 부드러운 온라인 플레이를 제공하며,게이머는 이를 기반으로 '랭크 매치', '캐주얼 매치', '룸 매치', 그리고 '온라인 트레이닝' 등 여러 대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상대와 캐릭터를 뺏으며 겨루는 '드래프트전'도 새롭게 만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4와 5 버전 간 크로스 플레이도 대응할 예정이다.

 

17일 인트라게임즈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 패키지 출시(닌텐도 스위치)

 



인트라게임즈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오는 17일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Assassin's Creed: The Ezio Collection)'의 패키지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은 유비소프트의 대표 IP '어쌔신 크리드'의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II)',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Assassin's Creed Brotherhood)',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Assassin's Creed Revelations)' 3부작을 리마스터한 타이틀이다.

 

게이머는 세 작품의 모든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솔로 DLC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실적으로 묘사된 15세기 르네상스 이탈리아와 로마, 그리고 16세기 콘스탄티노플을 탐험하며, 가족을 배신한 자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암살자의 방식을 습득하게 된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 Nintendo Switch 패키지는 휴대용 기기의 특징을 살려 오프라인 또는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HD Rumble,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HUD 등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두 편의 단편 영화 '어쌔신 크리드 리니지(Assassin's Creed Lineage)', '어쌔신 크리드 엠버즈(Assassin's Creed Embers)'도 제공, 게임과 함께 에지오의 일대기를 더욱 깊게 경험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 패키지에는 '어쌔신 크리드 2'가 포함되어 있으며, 나머지 콘텐츠는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18일 SIEK 'Horizon Forbidden West' 정식 출시(PS4, PS5)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5 신작 타이틀 'Horizon Forbidden West(이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먼 미래 새롭고 신비로운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웅장하고 위험한 지역인 서부 금역을 탐험하면서 생긴 일들을 그리고 있다.

 

주인공 에일로이는 지구에 존재하는 생명체가 이유도 모른 채 멸종되는 가운데 원인과 해결법을 찾는 여정 속에서 옛 동료들과 조우하고 새롭고 호전적인 부족들과 동맹을 생성해 고대 유산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야 한다. 그 와중에 이길 가망이 없어 보이는 새로운 적보다 한발 앞서 움직여야 하는 어려운 문제를 만나게 된다.

 

한편 이 게임은 18세 이상 등급을 받았으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