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소어게임즈 SLG '삼국지워' 정식 출시 1개월 맞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2월16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워(삼국지WAR)'의 정식 출시 1개월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삼국지워'를 플레이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선정을 통해 최소 3천에서 최대 1만 주옥을 지급한다. 

 

특히 정식 출시 1개월을 맞아 S1시즌 촉나라 무장을 한정 모집할 수 있는 한택홍강 이벤트를 실시, 제갈량, 유비, 오호상장 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호응이 예상된다.

 

한택홍강 이벤트는 16일 점검 이후부터 20일 자정까지 매일 15회 참여할 수 있으며, 매 10회 이내 100% 확률로 최고 등급의 촉나라 명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정식 출시 30일 축하 댓글을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춘화구실' 이벤트를 실시,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다른 유저와 같이 자신의 과수나무 재배에 성공하면 열매 3개를 제공한다. 

 

획득한 열매는 예비병, 동전, 주옥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며, 도움을 받아 과수나무 3회 재배 완료 시 다음 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도 '춘화구실 인증' 연계 이벤트를 진행해 과수 나무 3회 재배 완료 유저 중 50명을 추첨하여 500 주옥, 예비병 1000개 등을 지급한다.


'삼국지워'는 지난 1월 20일 국내 정식 출시된 모바일 삼국지 SLG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배우 이문식, 조정세 등 홍보모델을 앞세운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