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시작

등록일 2022년05월19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 사전 테스트를 오늘(19일)부터 4일간 시작한다.

 

19일(목) 자정부터 22일(일) 24시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PC 버전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구글 및 애플·페이스북·카카오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략과 전술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8방향 그리드 전투는 물론,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강력한 힘의 근원 화신 ▲대규모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미르M'의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또한,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23일(월)까지 설문에 응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아이템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핵심 요소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에피소드 형태 신규 영상 ‘장인 편’도 공개해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소개된 영상 ‘전설을 맞을 준비 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미르M'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그리드 전투 ▲장비 강화(제작) ▲탈 것 육성 등 핵심 요소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그려내면서도 재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강화에 특화된 대가에게 무기를 맡기기 위해 줄을 선 용사들을 통해 '미르M'에서 부와 명예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리기도 했으며, 전략/전술이 승패를 결정하는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통해 MMORPG 게임성까지 고루 갖춘 '미르M'을 보여줬다.

 

한편, '미르M'은 현재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사전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정식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사전 테스트 및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