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31.5인치 시력 보호 모니터 'VA329HE' 출시

등록일 2022년08월09일 2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9일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한 시력 보호 모니터인 VA329H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31.5인치 크기에 FHD 해상도를 제공하며, 178°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해 어떤 방향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어댑티브 싱크(Adaptive-Sync)와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최대 75Hz 주사율을 지원해 1인칭 슈팅, 레이싱,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에서 끊김이나 지연 없는 원활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특히 독일의 시험·인증 전문 글로벌 기관인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 연구소의 인증을 받은 플리커 프리 및 로우 블루 라이트 기술이 적용된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눈 피로와 기타 손상을 최소화한다. ASUS만의 블루 라이트 필터는 유해한 블루 라이트에서 사용자를 보호하며, OSD 메뉴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 화면 플리커를 줄이는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로 오랫동안 모니터를 사용해도 눈 피로와 두통 등을 최소화한다.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다양한 게임 기능을 제공하는 ASUS만의 게임 플러스 기술도 지원한다. 4개의 십자선 가운데 하나를 화면에 표시하는 크로스헤어, 특정 목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프레임 현황을 표시하는 FPS 카운터,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때 적합한 디스플레이 정렬을 제공한다. 듀얼 HDMI 포트를 통해 데스크탑 및 노트북, 기타 HDMI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