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MMORPG '탈리온', 최상위 '천상 등급 장신구 '팔찌' 등장

등록일 2023년03월30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히트 MMORPG,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불멸' 등급을 뛰어넘는 최상위 등급인 '천상'의 장신구 '팔찌'가 최초로 등장했다. 신규 장신구 팔찌는 필드 레이드 보스 '체스티네즈'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총 10 종류로 공개된 팔찌는 각각 다른 속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속성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어 전투력 상승에 핵심적인 장비로 작용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콘텐츠 확충은 물론 유저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새롭게 추가된 '성장 속성'은 천상 등급 장비에만 부여되는 고유 속성으로써 경험치를 활용해 더 높은 레벨로 강화할 수 있다. '각성' 레벨은 기존 4만에서 5만으로 확장되었으며, 다음달 17일까지는 장비 강화와 한계 돌파 성공 확률이 증가해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가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