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카이펀 여신 수집 방치형 RPG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 사전예약 50만 넘겨

등록일 2023년06월15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카이펀이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환상 여신 수집 방치형 RPG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식 출시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는 매력적인 여신을 손쉽게 육성하고, 나만의 여신 조합을 완성하여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정식 출시 발표 후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자랑하는 여신 캐릭터로 주목받았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방치형 육성 및 각종 콘텐츠 일괄해제 시스템 도입으로 육성에 대한 부담을 줄인 점을 내세워 사전예약자 수 50만명을 넘었다.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달성함에 따라 참여자 전원 대상 삼신할매 프로필, 특정소환 계약, 돌파석을 포함한 선물 지급이 확정됐다. 이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에 성공할 경우 '삼신할매' 한정 스킨을 비롯해 더욱 푸짐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스토어 사전예약을 통해 추가 보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밸런스 게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용자는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고, 이에 대한 결과를 공유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선공개된 여신 캐릭터 '보네어', '허버', '오로라', '니드호그', '해라', '로렐라이' 6인의 간단한 프로필과 이들이 가진 스킬을 볼 수 있다. 각각 개성 있는 모습과 스킬, 특성을 자랑하여 전투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실제 게임 플레이 시 이들을 포함하여 백여 명의 여신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라운지 목표 가입자 수 달성에 성공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라운지에서 사전예약 인증 및 응원한 이용자 중 추첨으로 삼성 스마트폰, 닌텐도 스위치를 제공한다. 또한, 관련 내용 공지 버프 수가 100개를 돌파할 경우, 20명을 추가로 추첨하여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스카이펀 관계자는 "환상 여신 수집 방치형 RPG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가 사전예약 50만을 돌파했다"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여신의 매력을 하루빨리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 게임 관련 정보와 다양한 소식은 스토어 및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