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19일, 액트세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건)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무한 영웅’(영문명: Infinite Hero)을 지난 6월 13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한 영웅’은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과 다양한 스킬 이펙트를 화려하게 장착한 어드벤처 방치형 RPG이다. 손쉬운 조작과 빠른 전투가 특징인 핵앤슬래시 방치형 RPG로 장비 파밍, 그리고 스킬 연계 시스템을 통한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지난 주 출시 이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게임 순위 1위, 구글플레이 5위를 기록하는 등 성장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무한 영웅’은 개발사 액트세븐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방치형 RPG 유저뿐 아니라 글로벌 모든 게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오랜 기간 준비해 왔다. ‘무한 영웅’은 150여 코스튬(지속 추가)과 수백 종 장비로 나만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스테이지만 돌아도 무한 장비를 파밍할 수 있는 재화 수급 시스템을 장착했다"며 "펫, 유물, 각성 전투, 타일맵 던전 탐험, 무한의 탑, 광산, 시련의 탑, 레드 드래곤만의 공격 패턴에 맞서 컨트롤과 스킬 전략으로 승부하는 레이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장기간 플레이할 요소들을 많이 준비했다. 출시 후 곧 업데이트 예정인 PVP 시스템 등 1년 간의 업데이트 콘텐츠 요소들도 이미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