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OPLAY 신작 턴제 RPG '리버스 : 1999' 공식 프로모션 영상 공개

등록일 2023년08월16일 2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HAOPLAY는 16일, BLUEPOCH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레트로 미스터리 전략 턴제 RPG ‘리버스: 1999’의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최초로 공개한 ‘리버스: 1999’의 PV에서는 주인공 ‘버틴’이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르는 것 같아.”라는 많은 의미를 담은 말과 함께, 근현대를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요소들과 세력 간의 대립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어 풀더빙을 지원해 외화와 같은 느낌을 주는 스토리에 몰입감을 더한다. HAOPLAY는 현재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어 더빙 또한 한국 서버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리버스: 1999’는 턴제 카드 플레이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아방가르드한 스타일과 서양의 레트로적 요소가 많이 담겨 있다. 마도학의 술식을 기반으로 펼쳐지는 리버스: 1999는 ‘폭풍우’라는 대재앙을 맞아 그려 나가는 캐릭터들에 대한 고찰, ‘1929년의 월가 대폭락’, ‘금주령’ 등 실제 역사와 잘 어우러진 스토리와 ‘1960년대의 로큰롤과 팝아트’와 자유를 추구하던 히피 등 다양한 서양의 레트로 분위기를 고풍스럽게 담아내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7월 21일 공식 커뮤니티 오픈 이후 HAOPLAY는 ‘리버스: 1999’의 ‘마도학’, ‘폭풍우’ 등 세계관에 관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