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엔드리스 던전' 예약판매 개시

등록일 2023년08월17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Amplitude Studios SAS가 개발한 PlayStation5, PlayStation4로 10월 19일(목) 발매될 예정인 『ENDLESS Dungeon (엔드리스 던전)』의 초회 생산 특전판(데이원 에디션판) 예약 접수를 오늘 8월 17일(화) 오후 12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초회 생산 특전판을 조기 구매한 유저에게는 특전으로 크리스탈 서치 카드 게임과 아트북, 그 외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특징

다양한 포탑과 총기를 준비하여 전투에 임하자
여러분이 난파된 옛 우주정거장에는 온갖 몬스터와 수수께끼가 가득 차 있다.


여기서 빠져나가려면 중심부에 도달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크리스탈봇이 반드시 필요하다. 귀엽게 기어다니는 녀석은 이 우주 속 폐허에서 생성되는 방에서 생존에 반드시 필요한 열쇠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크리스탈봇은 매우 섬세하고, 게다가 모든 몬스터들은 그 생명을 노리고 있다. 


온갖 벌레, 봇, 변이 등이 여러분과 크리스탈을 박살내려 물불 안가리고 달려들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포탑이 주어지는 만큼, 상황에 알맞은 장비를 준비하는 것은 생사를 가르는 선택이 될 것이다.

 

홀로 맞서거나 친구들과 함께 협동을
이 우주정거장의 공포는 혼자 맞설 수도 있지만 최대 3인의 플레이어와 협동하여 손발을 맞춰 볼 수도 있다. 팀을 꾸렸다면 전략을 짜고, 화염방사기부터 독침 저격총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무기 중에 원하는 장비를 선택하자. 준비가 다 되었다면 우주정거장에 돌입하여 각 캐릭터의 퀘스트를 수행하고, 탈출을 도모하자. 

 

개성 넘치는 팀원 구성
"어떻게 해서든 탈출"이라는 공통의 목적을 완수하기 위해 개성 넘치는 팀원을 구성하자. 튼튼한 탱크 역할의 뱅커는 피해를 몽땅 받아주고, 화끈한 블레이즈는 폭탄으로 싹 다 날려버리길 좋아하며, 상냥한 슈룸은 꽤나 보기 드문 향으로 팀원들을 치료해준다.


각각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에 대해 알아갈 수록 각각의 동기와 비밀에 대해서도 알게 될 것이다.

 

몬스터, 위험, 비밀, 그리고 보물
탈출이라고 함은 우주정거장에 만연하는 모든 난관을 극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살육 로봇, 무자비한 괴물, 거대한 괴물들과 약탈품이 그곳에 있다. 이곳을 깊숙이 파고들 수록 그 비극적인 사건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게 될 것이다. 


왜 우주정거장에 가까이 다가온 함선들은 전부 여기로 끌려오는 걸까? 왜 죽을 때마다 다시 여기로 돌아오게 되는 걸까? ENDLESS의 세계를 잘 알고 있어도, 우주정거장에는 아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가 존재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