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Aiming 신작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등록일 2023년08월18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Aiming(대표 시이바 다다시)이 인기 애니메이션 '던만추(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시리즈의 배틀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이 사전등록 100만명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던크로'는 24일 사전등록 시작 후 1주일만에 50만명을 달성한데 이어 18일 기준 사전등록 100만명을 넘어서며 흥행 예감을 키웠다. 이 같은 성과는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들과 몰입도를 높이는 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 더빙, 독특한 게임성을 비롯해 애니메이션의 인기도 한 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에이밍 측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사전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어시스트 확정 뽑기 티켓 및 마보석 4000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24일 정식 서비스를 앞둔 '던크로'는 '던만추' 시리즈 최신작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바탕으로 실감나는 배틀을 경험할 수 있는 액션 RPG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동과 공격이 가능해 액션 게임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배틀에서는 원작에 등장하는 친숙한 필살기를 화려하게 재현해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 '팀 카라반 채널'에서는 '던크로'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밍은 17일부터 9월 16일까지 홍대입구역과 강남역, 역삼역 등 다양한 역사내에 '던크로'의 옥외 광고를 게시해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