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한국어판 PS5, 스위치 패키지 예약 판매 19일 시작

등록일 2023년10월17일 16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플레이스테이션5, 스위치용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2023년 10월 19일부터 시작한다.

 

패키지 예약 특전 및 초회 생산 특전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한국어판의 플레이스테이션5, 스위치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 '특제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한다.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한국어판의 플레이스테이션5, 스위치용 패키지 버전의 초회 생산 특전으로는 클로드 전용 무기 '은하 연방의 장검'과 레나 전용 무기 '라 포레 너클'을 증정한다.

 

또 태양의 가호를 받은 반지 '선라이즈 링'과 사용하면 쓰러진 모든 동료가 부활하는 마법의 약인 '레저렉트 포트' 20개, 상처와 정신을 치유할 수 있는 특수한 열매 '믹스 베리' 20개도 받을 수 있다.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한국어판은
본 작품은 1998년에 일본에서 발매된 RPG 'STAR OCEAN'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의 리메이크 타이틀이다. 원작의 감동은 그대로 재현하면서 비주얼과 플레이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켜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로서 새롭게 진화하였다.

 



 

스토리
은하 연방의 청년 장교, 클로드 C. 케니는 상관이자 친아버지인 로닉스의 지휘 아래 행성 밀로키니아에서 발견된 수수께끼의 돔을 조사하던 중, 낯선 장치를 발견한다.

 

자신의 용기를 증명하고자 로닉스의 만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장치에 접근한 클로드는 눈부신 빛에 휩싸이며 그 자리에서 모습을 감춘다.

 



 

얼마 뒤 깨어난 클로드는 녹음이 우거진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자 자신이 낯선 땅으로 강제 전송되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것이 온 우주의 운명을 좌우하는 거대한 사건의 서막이라는 것은 꿈에도 모른 채...

 

최신 기술로 재탄생한 STAR OCEAN
최신 기술을 통해 'STAR OCEAN THE SECOND STORY'의 세계를 전면적으로 리메이크하였다. 원작의 도트 캐릭터들이 3D로 구현된 필드와 던전을 자유롭게 모험하며, 플레이어에게 도트와 3D 그래픽이 어우러진 새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화려하고 상쾌한' 배틀이 더욱 진화
배틀은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실시간 액션으로 진행된다. 또한 본 작품에서는 공격을 퍼부어 적을 기절시키거나 파티에 편성되지 않은 동료가 추가로 공격하는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한층 더 전략적인 배틀이 펼쳐진다. 이펙트와 모션 연출 역시 더욱 진화하여 보다 상쾌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