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 '뒤흔드는 해류' 신규 출시

등록일 2023년10월18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테일즈런너 최고 등급인 '미솔로지' 등급의 신규 아이템 '뒤흔드는 해류'를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뒤흔드는 해류 아이템은 신발 파츠로 해당 아이템을 획득할 경우 해왕강림 포즈를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내달 15일 점검 전까지 맵 플레이나 미션, 상점 내 '수룡의 비늘 상자' 등을 통해 '수룡의 비늘'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공원의 '수룡의 성물 캡슐 기계'나 '이벤트 뽑기판'을 사용하여 미솔로지 아이템 조합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한 뒤 조합을 통해 최종 뒤흔드는 해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는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바탕으로 개선한 편의성을 대거 개선한 업데이트 내용도 담겨 있다. 우선, 무작위로만 변경할 수 있었던 게임 캐릭터의 스탯 능력치를 앞으로는 유저 본인이 원하는 스탯으로 자유롭게 재분배할 수 있도록 스탯 재분배 시스템이 추가됐다.

 

두 번째, 이전까지는 마이룸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검색 기능이 창고 보관함에도 적용돼, 이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본인이 소유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채팅 중 의도하지 않은 감정표현 동작세트가 출력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유저 본인이 채팅 시 출력되는 모션을 마이룸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또한, 상점 내 은하 레일웨이 복장 6종을 획득할 수 있는 '은하 레일웨이 뽑기판'이 신규로 추가됐고, 상점 내 두 쌍의 체리쉬 웨딩 세트와 그레이스 웨딩 세트를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체리쉬, 그레이스 웨딩 박스 와 패키지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추석과 한글날 이벤트에 보내주신 런너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에는 신규 미솔로지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특별한 포즈를 취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뒤흔드는 해류를 획득하시고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미솔로지 등급의 아이템 컬렉션이 늘어나며 게임의 재미요소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것 같다”라며 “런너 여러분들의 더 큰 재미를 위해 앞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