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솜 '강남상어 키우기' 신규 콘텐츠 '길드 보스'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1월18일 15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블루솜(개발 총괄 손정은)이 개발한 싱싱한 방치형 RPG '강남상어 키우기(이하 강남상어)'가 19일, 신규 콘텐츠 '길드 보스'를 포함한 버전 2.4.0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길드 보스'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암피스바에나'가 등장하여 유저의 앞을 가로막는 전투 콘텐츠다. 공격력은 낮지만, 무한한 체력과 받은 피해량에 비례하여 방어력이 증가하는 보스 몬스터를 상대로 제한 시간 동안 더 많은 피해를 가하는 것이 관건이다. 최대 피해량이 클수록 보다 높은 가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재화 중 일부는 길드 상점에서 칭호와 액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주)블루솜은 “입장 제한 횟수 및 입장에 필요한 재화를 없애 길드에 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마피아 바이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시즌 패스, '마피아 시즌 패스'가 추가되며, 이 외에도 ▲ 피자 배달부 코스튬 4종 추가 ▲ 더 특별한 하루! 일일 임무 이벤트 등 신규 상품과 이벤트가 추가된다.

 

'강남상어 키우기'는 지난해 4월에 출시된 방치형 RPG 게임으로, 다양한 성장 요소를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쉽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하지 않을 때도 경험치와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매력 넘치는 다섯 명의 미소녀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켜 나간다.


콘텐츠 업데이트 관련 상세 정보는 '강남상어 키우기'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