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다크게이머' 월드 쟁탈전으로 최강 서버 가린다

등록일 2024년01월24일 16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엑스엘게임즈가 출시 100일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 '달빛조각사:다크게이머'에서 후속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고대해 온 장비복구권, 재합성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엘게임즈는 그 동안 서버 쟁탈전을 통해 게임 내 경쟁의 재미를 이어온 '다크게이머'에서 이번에는 서버 간 경계를 허물고 '다크게이머' 전 서버의 순위를 겨루는 월드 쟁탈전을 선보인다.

 

월드 쟁탈전은 각 서버 내 1/2위 길드에게만 신청 자격이 부여되며, 매주 일요일 밤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월드 쟁탈전 1 ~ 5위 길드에게는 보상으로 알타이르/알파드 장비/무기 선택상자, 알파드 무기/방어구 상자 등을 차등 지급한다.

 

또 '다크게이머'에서는 24일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복구권/재합성권 이벤트가 시작된다. 게임이 출시된 2023년 9월 13일부터 2024년 1월 24일 점검 전까지 희귀~전설 등급의 강화/합성 실패 기록이 있는 무기/무기 형상/버디가 있을 경우 베르사의 축복 상자를 통해 복구/재합성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명 치킨 브랜드인 바른치킨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친다. 24일부터 바른치킨에서는 '다크게이머'와의 제휴를 기념해 다크세트와 바삭세트를 판매하며, 바른치킨의 전품목을 대상으로 치킨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바른치킨 어플을 이용해 제휴세트를 주문할 경우에는 3만원+5만원 쿠폰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다크게이머' 김경태 PD는 새해 인사를 통해 "게임을 아껴 주시고 플레이해 주시는 모든 모험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는 24년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더 발전된 모습과 개선된 플레이를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라는 다짐을 전한 바 있다.

 

계속되는 새로운 업데이트로 재미를 더하는 '다크게이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s://cafe.daum.net/xl.dg) 와 공식 홈페이지(www.darkgam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