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클래식' 신규 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1월25일 13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서 신규 맵과 던전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썬 클래식'은 25일 신규 맵 '정령들의 쉼터'와 신규 던전 '타락한 몬트로스', 8차 날개를 추가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수의 아이템과 혜택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3종을 마련했다.

 

먼저 오늘부터 내달 22일까지 '소울 크리스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마을 내 잡화상인 NPC에게 구매한 장비 아이템 '소울 크리스탈'을 '차원의 조각'과 합성해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수치에 따라 최대 18%의 경험치 추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소울 크리스탈'을 이용해 이벤트 아이템 컬렉션을 완성한 회원에게 기본 방어력 및 크리티컬 확률 등의 추가 능력치를 부여한다. 이벤트 종료 후, 이용자는 이벤트 아이템 컬렉션 수량에 따라 유료 아이템인 '소울 크리스탈(방어)'를 최대 13강까지 추가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올해 12월 26일까지 청룡 펫 제작 이벤트도 마련됐다. 약 11개월의 기간 동안 스토리 던전 '아이올트 공동묘지'부터 '정령들의 쉼터'의 지역에서 육성 아이템 2종을 사용해 각성과 진화를 거치면 'SS급 위풍당당 청룡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 내 추가될 신규 지역도 해당 이벤트 대상으로 지정해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내달 22일까지 AC 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총 27개의 지역 정복(AC, Area Conquest) 과제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과제 완성 시 각 AC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의 PC 게임 '썬 클래식'의 신규 맵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