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설 맞이 ‘한복 대소동’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4년02월07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한복 대소동’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1대7 가디언 골렘’을 추가했다고 7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내달 6일까지 ‘한복 대소동’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공원에 위치한 ‘연오’와 ‘라부라부’, ‘도우’, ‘로크’ 등 3종의 펫을 도와주면 된다. 맵 플레이, 상점, 퀘스트 수행 등을 통해 획득한 한복 도안을 전달하면 되며, 한복 완성 각 단계마다 연오와 펫 친구들로부터 ‘오색 설날 목걸이’, 3종의 펫 한정 한복 복장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는 설날 기념으로 각종 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설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저트킹덤 다섯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맵 ‘1대7 가디언 골렘’도 추가됐다. 이 맵은 1 대 7 팀전으로 진행되는 맵이며 이용자 1명이 직접 가디언 골렘을 타고 나머지 7명의 이용자와 전투를 치러야 하는 맵이다. 해당 맵에 진입하는 이용자들 중 1명이 무작위로 가디언 골렘의 조종자로 선택되며 나머지 이용자들을 ‘게임오버’시키면 승리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아이템으로 설날 기념 홍매도원 코스튬 복장 10개와 홍매도원 포즈 1종을 얻을 수 있는 ‘홍매도원 프리미엄 패키지’가 추가됐고, 9개의 신규 복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여행자 미리내 뽑기판이 공원에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설을 맞아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아이템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휴 동안 많은 분들이 테일즈런너에 방문해 주시기를 바라며 신나는 레이싱을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설 연휴 동안 테일즈런너를 즐겨 주시는 런너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1대7의 한판승부를 펼칠 수 있는 맵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