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Dplus KIA, e스포츠 팬들 위한 스낵 '딮기나쵸' 출시

2024년03월12일 09시4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Dplus KIA가 '딮기나쵸'를 발표, e스포츠 팬들을 위한 스낵을 출시한다.

 

Dplus KIA는 글로벌 식품 생산, 유통 기업 래딕스글로비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구단 IP 활용 사업을 확장하고, 래딕스글로비즈의 대표 브랜드 아미고 나쵸와 콜라보레이션 스낵인 '딮기나쵸'를 선보일 계획이다.

 

딮기나쵸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의 나쵸칩에 진한 멕시칸 할라페뇨 치즈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이며, e스포츠 또는 게임을 즐기면서 먹기 편하도록 플레이트 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딮기나쵸의 패키지는 Dplus KIA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선수단 및 감독 코치진 등 구단 IP를 활용해 디자인됐고, 스낵에는 총 25종의 렌티큘러 카드가 동봉되어 있다.

 

렌티큘러 카드는 각도에 따라 선수들의 이미지가 바뀌어 소장 가치를 더하고 수집 욕구를 자극해 e스포츠에 즐거운 맛을 더할 예정이다. 또 아미고x언락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카드 뒷면의 QR코드를 인식하면 실물 카드의 선수를 디지털 앨범에 등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콜라보레이션 스낵 출시를 통해 구단 IP 활용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수익 다변화를 추구하고자 한다. 딮기나쵸를 맛보고 카드도 수집하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미고 나쵸 관계자는 "e스포츠와 스낵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어 색다르고 뜻깊다. 딮기나쵸가 대한민국 NO.1 e스포츠 스낵으로 자리매김하고 팬들에게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과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딮기나쵸는 3월 14일 목요일부터 구단 공식 온라인숍(shop.dpluskia.gg)과 아미고 나쵸 홈페이지(amigonacho.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시프트업, 유가증권 시장 상장 증권신고서 ...
"나 혼자만 잘 나가" 넷마블 '나혼렙:어라...
학산문화사 '2024 책 읽는 한강공원' 참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게임 '모비드 :...
쿠로게임즈 신작 '명조: 워더링 웨이브' 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